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이강인 라리가 2라운드 베스트일레븐 선정

by 레오스포츠 2022. 8. 24.
300x250
300x250

안녕하세요! 레오스포츠입니다.

 

이강인이 스페인 프로축구 1부리그인 라리가 2라운드 이주의 팀에 선정되었습니다. 축구 통계 매체 '소파 스코어'가 23일 발표한 베스트11 이강인은 3-4-3 포지션의 오른쪽 공격수로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이강인과 함께 스리톱에  선정된 선수는 FC바로셀로나 공격 듀오 안수 파티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입니다.

 

이강인은 지난 21일 열린 레알 베티스와 2라운드 경기에서 5-3-2 포메이션의 투톱으로 활약했습니다. 장신 공격수 베타드 무리키와 투톱으로 활약하며 마요로카의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이강인 자신의 장기인 드리블과 패스를 여러 차례 선보였습니다. 팀이 0-1로 뒤진 후반 11분에는 환상적인 크로스로 무리키의 동점골을 도왔습니다. 리그 2경기만에 나오는 시즌 첫 공격포인트였습니다. 팀은 1-2로 패배하였나 이강인은 양팀 선수 중 가장 좋은 평점을 받았습니다.

 

이강인은 또 다른 통계 매체인 '후스코오드'가 꼽은 베스트11에도 뽑혀 활약을 인정받았습니다.

 

이와 같은 이강인의 활약이 국내 축구팬에게는 무척 반가운 소식입니다. 이강인은 지난 시즌 마요로카로 이적하면서 레알 마드리드와 경기에서 골을 기록하는 등 좋은활약을 펼쳤습니다. 하지만 시즌 중반부터 전술 변경, 감독 교체 등 팀의 상황이 바뀌면서 출전시간이 줄어들고 이렇다할 활약을 펼치지 못했습니다. 올시즌에도 출전 시간을 확보할 수 있을지도 미지수인 상황이었습니다.

 

하지만 이강인은 시즌 2경기에서 좋은활약을 펼치면서 축구팬들에게 기대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좋은 활약을 한다면 카타르 월드컵 승선도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강인 선수 화이팅!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