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축구

손흥민 경기일정 사우스햄튼전

by 레오스포츠 2022. 8. 4.
300x250
300x250

출처: 인터풋볼

EPL이 마침내 개막한다. 손흥민 선수가 소속한 토트넘은 2022년 8월 6일 (토) 23:00 홈 경기장에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사우스햄튼과 개막전 경기를 갖는다. 지난 시즌 23골을 득점하며 리그 득점왕에 오른 손흥민 선수는 당연히 선발 출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올시즌 대대적인 선수를 보강하며 우승컵에 도전하는 토트넘이 어떤 모습을 보일지 가장 큰 관심이 간다. 콘테 감독은 지난 시즌 중반 토트넘에 부임하며 팀을 리그 4위로 올려놓았다. 콘테 감독을 비롯한 손흥민, 해리케인 등 주요 선수들은 우승컵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다. 해리케인은 리그 최정상의 실력을 갖고 있음에도 토트넘에서 우승컵을 들어올리지 못했다. 때문에 지난 시즌 초반에는 이적을 강력하게 요청하기도 했다. 이번 시즌은 토트넘이 우승에 도전해볼수 있는 가장 좋은 시즌이자 기회의 시즌이다. 손흥민과 해리케인이라는 리그 정상급의 공격수와 콘테 감독이라는 명장이 있기 때문이다. 이외에도 각 포지션에 경쟁력 있는 선수들이 보강되었다. 때문에 리그 우승까지도 바라볼 수 있는 상황이다.

 

반면에 올 시즌 기회를 잡지 못한다면 내년 시즌에는 어떻게 될지 모른다. 우승을 바라는 해리케인 등 주요 선수들을 더 이상 팀에 붙잡아둘 수 없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이는 콘테 감독 역시 마찬가지다. 야심가인 콘테 감독 역시 올 시즌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팀을 떠나 우승이 가능한 팀으로 옮길 가능성이 크다. 커리어 최고의 기회를 맞이하고 있는 손흥민과 해리케인. 그들이 이끄는 토트넘이 과연 올시즌 우승컵을 들어올릴 수 있을까?

 

이제 이틀 후로 다가온 토트넘의 홈 개막전이 기대된다. 손흥민 선수의 시원한 개막 축포를 바라본다.

300x250
300x250

댓글